[김천] 제18회 꿈나무 전국수영대회 개최

전국 수영 꿈나무, 김천에서 힘찬 레이스 펼쳐

기사작성 : 2022.05.12 (목) 16:14:35

김천시에서는 꿈나무 수영영재 발굴을 위한『제18회 꿈나무 전국수영대회』를 오는 13일~15일 3일간 김천실내수영장에서 개최한다.

전국 수영 꿈나무, 김천에서 힘찬 레이스 펼쳐-스포츠산업과(사진).jpg

 (사)대한수영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수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유년부(1~4학년), 초등부(5~6학년), 중등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선수단과 학부모 등 2,000여 명이 김천실내수영장을 찾아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.
이번 대회는 꿈나무 우수선수를 조기에 발굴하여 한국수영을 발전시키는 튼튼한 기반이 되어 왔으며, 미래의 재목이 될 훌륭한 수영선수로 성장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해왔다.
한편, 이번 대회가 개최되는 김천실내수영장은 지난해 6개의 한국신기록을 포함 총 13개의 한국신기록이 나올 만큼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. 국제대회가 가능한 공인 2급의 수영장으로 매년 10여개의 수영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, 국내뿐만 아니라 많은 해외 국가대표팀들도 전지훈련 장소로 찾는 세계적인 훈련시설을 구비하고 있다.
시 관계자는“올해는 거리두기 해제로 작년보다 더 많은 선수들과 학부모들이 김천시를 방문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되며,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대한민국 수영을 이끌어갈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.”고 밝혔다.


새경북방송 gumisun@daum.net

[새경북방송]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기사목록

기사 댓글

!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