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성주] 2022년 상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 현장 방문

기사작성 : 2022.01.21 (금) 09:54:17

성주군은 1월 20일 2022년도 상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2개 업체 (㈜케이엔테크, (주)에이엔티)를 선정하고 생산현장을 방문하여 지역발전 우수기업 인증서와 환경개선정비비 1천만원을 각각 전달하였다고 밝혔다.  

A_성주군사진(2022년 상반기 우수기업 방문-에이엔티1).jpg

이번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㈜케이엔테크와 (주)에이엔티는 일자리 창출, 직원의 관내거주비율, 지역사회 공헌도 등 여러 분야에서 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.

A_성주군사진(2022년 상반기 우수기업 방문-에이엔티2).jpg

  월항면에 소재한 ㈜케이엔테크(대표 구복순)는 기계설비, 챔버 등을 생산하여 현재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유망한 중소기업으로서 청소년들의 복지를 위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

A_성주군사진(2022년 상반기 우수기업 방문-케이엔테크1).jpg

 선남면에 소재한 ㈜에이엔티(대표 조동석)는 자동차용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서, 최근 10년간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개발을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업체로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

A_성주군사진(2022년 상반기 우수기업 방문-케이엔테크2).jpg

 이병환 성주군수는 올해에 해외수출 마케팅지원과 성주혁신지원센터를 건립하여 기업의 원스톱 지원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지역일자리 창출과 기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.


새경북방송 gumisun@daum.net

[새경북방송]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기사목록

기사 댓글

!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.